메뉴 건너뛰기

정보및자료

조회 수 24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제7호]목회데이터연구소 (한국인 음주문화).pdf

[제8호]목회데이터연구소 (한국 여름휴가 통계).pdf

[제9호]목회데이터연구소 (유튜브 대세를 타다).pdf

 

[제10호]목회데이터연구소 (흡연, 성인남성 하루 100명 죽는다).pdf

[제11호]목회데이터연구소 (가나안 성도 실태).pdf

[제12호]목회데이터연구소 (북한이탈주민 실태).pdf

[제13호]목회데이터연구소 (2040 아빠).pdf

[제14호]목회데이터연구소 (대한민국 트렌드).pdf

[제15호] 목회데이터연구소 (한국인의 행복지수).pdf

[제16호] 목회데이터연구소 (한국인의 자살 실태).pdf

[제17호] 목회데이터연구소 (장애인 실태).pdf

[제18호]_장애인 근로자, 고용 기업의 만족도 높다.pdf

[제19호]주간리포트(혐오의 시대를 사는 그리스도인(혐오 실태와 인식)).pdf

2017 한국 대학생의 의식과 생활에 관한 조사 연구 보고서.hwp

w주간리포트 81호 (2020년 교회 빅데이터).pdf

주간리포트 20호((일반 사회 통계, 2019 대한민국 트렌드, 기독교 통계)).pdf

 

주간리포트 21호(한국 사회 공정성 평가 조사).pdf

주간리포트 22호(당신은 꼰대 입니까’, 꼰대 현상 분석).pdf

주간리포트 23호(학벌중심 사회, 국민 절반 가까이 학력 콤플렉스 느낀 적 있다).pdf

주간리포트 24호(가족 호칭, ‘가부장 문화가 반영됐다’ 72%).pdf

주간리포트 25호 한국인의+결혼가정관+빠르게+변하고+있다.pdf

주간리포트 26호(1.‘개취’를 아십니까(개인 취향 인식)).pdf

주간리포트 27호(한국인의 기부, 기부 단체의 불투명성이 발목 잡는다!).pdf

주간리포트 28호(인구절벽, 갈등공화국 외).pdf

주간리포트 29호(2020년, ‘1인 가구’ 대세).pdf

주간리포트 30호(50년 뒤 한국, ‘국민 2명 중 1명이 노인!’).pdf

 

주간리포트 31호(어려울 때 가장 먼저 찾는 대상, ‘가족!’).pdf

주간리포트 32호(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소비, 이제는 ‘착한 소비’의 시대다).pdf

주간리포트 33호(빅데이터로 본 ‘2019년 한국 교회’(주요 5대 이슈)).pdf

주간리포트 34호(생활의 기쁨, 가족보다 ‘반려동물’에서 더 얻는다!).pdf

주간리포트 35호(외로운 대한민국, 한국인의 고독 지수, 78점!).pdf

주간리포트 36호(코로나19 관련 개신교인 대상 여론조사 결과).pdf

주간리포트 37호(가짜 뉴스, ‘심각하다’ 89%).pdf

주간리포트 38호(한국인 부자가 가난한 자보다 오래 산다!).pdf

주간리포트 39호(한국인, 정치 만족도 16%).pdf

주간리포트 40호(악플도 범죄다, 65%).pdf

 

주간리포트 41호(성인 2명 중 1명 ‘사이버 폭력’ 피해 경험 있다!).pdf

주간리포트 42호(‘코로나19로 인한 한국 교회 영향도 조사 결과 발표’).pdf

주간리포트 43호(코로나19 이후 한국 사회 신뢰도 올랐다!).pdf

주간리포트 44호(한국 여성 가사노동, ‘부담스럽다’ 57%).pdf

주간리포트 45호(한국의 아동 행복도, OECD 최하위권!).pdf

주간리포트 46호(한국의 부모, ‘다시 태어나도 내 자녀의 부모로 태어나고 싶다’ 69%).pdf

주간리포트 47호(우리의 가난한 이웃, 한부모 가정).pdf

주간리포트 48호(우리들의 아버지, 대한민국 퇴직자들의 삶).pdf

주간리포트 49호(새로운 소모임 공동체, 살롱 문화의 부활!).pdf

주간리포트 50호(우리 사회 갑질, ‘심각하다’ 86%).pdf

 

주간리포트 51호(일반 국민, 온라인 종교 활동 ‘삶에 긍정적 변화다’ 53%).pdf

주간리포트 52호(코로나19에 대한 목회자 인식 조사 결과).pdf

주간리포트 53호(한국 교회 유튜브, 최다 조회수는 ‘찬양 콘텐츠’!).pdf

주간리포트 54호(한국교회 리더십, 디지털 정보 격차 문제에 부딪히다!).pdf

주간리포트 55호(한국 개신교, '가족 종교화'되고 있다!).pdf

주간리포트 56호 (우후죽순 'oo데이' 문화, '소통의 게기 된다' 50%).pdf

주간리포트 57호 (직장 내 성희롱 실태, 지방자치 단체'가 가장 심각!).pdf

주간리포트 58호 (2070년 이후, 이슬람교가 기독교를 제치고 세계종교 1위 부상!).pdf

주간리포트 59호 (우리 국민 절반, 코로나 블루 상태에 놓여 있다. 외).pdf

주간리포트 60호 (밀레니얼 세대, 그들은 누구인가, 밀레니얼 세대의 관계 핵심은 취향이다!).pdf

 

주간리포트 61호 (코로나 19 이후 일반국민의 개신교인에 대한 인식).pdf

주간리포트 62호 (한국인의 환경문제 인식, 과거보다 현재 더 나빠졋고 미래는 현재보다 더 나빠질 것).pdf

주간리포트 63호 (코로나19이후 대학생 의식과 생활 변화).pdf

주간리포트 64호 (한국인의 일상생활, 코로나19 이전의 44% 수준으로 위축된 삶을 살고 있다).pdf

주간리포트 65호 (택배노동자 실태 외).pdf

주간리포트 66호 (교회 공동체성 분석 일반교회 vs 가정교회 비교 조사).pdf

주간리포트 67호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교단 교세 통계 분석).pdf

주간리포트 68호 (트롯트 전성시대).pdf

주간리포트 69호 (코로나19 이후 '아예 주일예배 드리지 않는 개신교인' 증가세!!).pdf

주간리포트 70호 (한국 개신교인의 '공교회 인식').pdf

 

주간리포트 71호 (불법 도박 실태).pdf

주간리포트 72호 [2020 대한민국 트렌드 - ‘남성 육아의 인식 변화’].pdf

주간리포트 73호 (통계청 ‘2020 사회조사’로 본 한국 가정 형태 및 의식 변화).pdf

주간리포트 74호 (한국인의 웰다잉(Well Dying), ‘나를 사랑하는 사람 옆에서 죽고 싶다’ 85%).pdf

주간리포트 75호 (한국인의 미래 종교 인식).pdf

주간리포트 76호 (국내 기업 2개 중 1개 재택 근무 실시, ‘코로나19가 기업 문화를 바꾼다!).pdf

주간리포트 77호 (코로나19 시대 한국인 기부 현황).pdf 주간리포트 78호 (2020, 넘버즈 TOP 8).pdf

주간리포트 79호 (코로나 이후 양극화 현상).pdf

주간리포트 80호 (아동학대 실태).pdf

 

주간리포트 81호 (빅데이터로 본 2020년 한국 교회 4대 이슈).pdf

주간리포트 82호 {2020년 교회 데이터).pdf

주간리포트 83호 (기독 청년 4명 중 1명 이상, ‘자살을 심각하게 생각해본 적 있다’).pdf

주간리포트 84호 (기독 청년 신앙 의식).pdf

주간리포트 85호 (2021 대한민국 트렌드).pdf

주간리포트 86호 (학교 폭력과 학생 선수 폭력 실태).pdf

주간리포트 87호 (쓰레기와 플라스틱 관련 환경 통계).pdf

주간리포트 88호 (소비 패턴으로 보는 2030세대 특징).pdf

주간리포트 89호 ([통일 의식 비교] (일반 국민 vs 개신교인 vs 목회자)).pdf

주간리포트 90호 (학력 격차 실태와 코로나19).pdf

 

주간리포트 91호 (재난 위기 경험이 종교성과 가족 관계에 미치는 영향).pdf

주간리포트 92호 (코로나19 관련 개신교 인식 비교(개신교인, 목회자, 비개신교인, 기자)).pdf

주간리포트 93호 (청소년 유해 환경 실태).pdf

주간리포트 94호 (워킹맘(일하는 엄마) 실태).pdf

주간리포트 95호 (크리스천 가정의 자녀 신앙 교육 실태).pdf

주간리포트 96호(크리스천 가정의 부부, 자녀 관계).pdf

주간리포트 97호 (한국인의 종교, 1984-2021).pdf

주간리포트 98호 (한국인의 우울증).pdf

주간리포트 99호 (우리나라 국민 기대수명(83세)까지 생존 시, 암 걸릴 확률 3명 중 1명 이상!).pdf

주간리포트 100호 (우리나라 국민 암 걸릴 확률 3명 중 1명 이상!).pdf

 

주간리포트 101호 (코로나 이후 크리스천 청소년의 신앙생활 변화 1).pdf

주간리포트 102호 (코로나 이후 크리스천 청소년의 신앙생활 변화 2).pdf

주간리포트 103호 (한국 사회 갈등, 2030세대를 중심으로 ‘젠더 갈등’ 심각성 점점 높아져!).pdf

주간리포트 104호 (대한민국 트렌드; 모바일 중고 거래 이용자 1,640만 명 돌파!).pdf

주간리포트 105호 (일반 국민과 개신교인의 동성애 인식).pdf

주간리포트 106호 (코로나19 국민 정신건강 실태).pdf

주간리포트 107호 (한국 교회와 AI]).pdf

주간리포트 108호 (2021년 상반기 한국 교회 코로나19 추적 조사).pdf

주간리포트 109호 (2021년 상반기 한국 교회 코로나19 변화 추적 조사2(목회자 대상)).pdf

주간리포트 110호 (지방 소멸).pdf 주간리포트 111호 (목회자 이중직 실태).pdf

 

Atachment
첨부 '107'
?

  1. 목회데이터연구소 (제132호) [한국인의 무속 관련 인식] 개신교인, ‘점을 본 경험 있다’ 23%!

    Date2022.02.23 By관리자 Views199
    Read More
  2. 목회데이터연구소 (제130호) 한국교회의 성인식 실태(개신교인/목회자)

    다운로드 : 주간리포트_130_220208.pdf
    Date2022.02.09 By관리자 Views209
    Read More
  3. 목회데이터연구소 (제129호) 코로나 이후 세계식량위기실태

    주간리포트 129호_220125.pdf
    Date2022.01.25 By관리자 Views235
    Read More
  4. 목회데이터연구소 (제128호) 장래인구추계 (2020년~2029년)

    주간리포트 128호_220118.pdf
    Date2022.01.25 By관리자 Views231
    Read More
  5. 목회데이터연구소 (제127호) 한국교회 소그룹 실태조사

    주간리포트 127호_220111.pdf
    Date2022.01.25 By관리자 Views234
    Read More
  6. 목회데이터연구소 (제119호) 기독교인의 감사생활 실태

    Date2022.01.25 By관리자 Views245
    Read More
  7. No Image

    목회데이터연구소 통합본 (7호~111호)

    [제7호]목회데이터연구소 (한국인 음주문화).pdf [제8호]목회데이터연구소 (한국 여름휴가 통계).pdf [제9호]목회데이터연구소 (유튜브 대세를 타다).pdf [제10호]목회데이터연구소 (흡연, 성인남성 하루 100명 죽는다).pdf [제11호]목회데이터연구소 (가나안 ...
    Date2022.01.25 By관리자 Views243
    Read More
  8. 목회데이터연구소 (제6호) - 위기의 크리스천 대학생

    Date2022.01.12 By관리자 Views186
    Read More
  9. 목회데이터연구소 (제5호) - 다문화 가정

    Date2021.11.08 By관리자 Views195
    Read More
  10. 목회데이터연구소 (제4호) - 나는 혼자다

    Date2021.11.08 By관리자 Views159
    Read More
  11. 목회데이터연구소 (제3호) - 모바일시대

    Date2021.11.08 By관리자 Views176
    Read More
  12. 목회데이터연구소 (제2호) - 한국, 사회적 신뢰도 OECD 국가 중 하위권

    Date2021.10.22 By관리자 Views171
    Read More
  13. 목회데이터연구소(창간호) - 전 세계에서 가장 낮은 출산율

    Date2021.10.22 By관리자 Views19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

사단법인 새길과새일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75길 52 성진빌딩 2층
Tel) 02-552-0410, 010-3494-0410
E-mail) newwaynewmission@gmail.com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