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DMZ 동서횡단 비전트립 후원 프로젝트

by 관리자 posted Aug 10,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후원하러가기

 

우리 청년들이 대한민국 평화통일을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다음 세대 주인공인 청년들은 ‘2022 DMZ 동서횡단 비전트립’ 프로그램을 통해 DMZ와 민통선 내 생태, 환경 더 나아가 역사, 문화를 직접 경험하게 됩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의 미래와 맞닿아 있는 대한민국의 평화통일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는 청년들이 전 국민적 나라 사랑과 국토 보존의 의미를 깨닫게 하는 데 큰 영양분이 될 것입니다.

 

육감으로 체험하는 통일비전트립

 

 본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은 DMZ 남과 북의 분단 현장을 걸으면서 보고, 듣고, 만져보고, 자연의 향기도 맡으며, 가슴으로 느끼고 머리에 새기는 육감 만족의 통일비전트립을 하게 됩니다. 더 많은 청년들이 입체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 역사의 현장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힘들고 지친 청년들에게 미래의 꿈과 희망을 선물해 주세요.

 

 ‘2022 DMZ 동서횡단 비전트립’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은 스스로 변화를 도모하게 됩니다. 개인화와 회복탄력성 부족에서 비롯된 청년들의 인스턴트식 인식이 융합적 사고 인식으로 전환되는 과정을 통해 청년들은 더 건강한 미래를 꿈꿀 수 있습니다. 이번 활동으로 참가자들이 다방면에서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그들에게 희망을 선물해 주세요.

 

 

 모금된 '2022 DMZ 동서횡단 비전트립'의 소중한 후원금은 프로젝트 참여자들이 건강하게 일정을 마칠 수 있도록 그들의 식사와 기력 회복 식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220810_DMZ.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