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01_title01.jpg

 

 

오랫동안 ‘담적'이라는 위장이 굳어지는 병을 처음 밝혀내고, 이를 바탕으로 난치성 위장질환 극복을 위해 연구, 노력하는 사람으로서, 세상이 우리 주변의 공동체를 걱정하는 작금의 세태에 어떻게 하면 우리 사회와 공동체가 긍정적 변화로 바뀔 수 있을까 고민해왔습니다.

 

특별히 사회적 약자를 위한 봉사활동과 지원사업,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인 청년들의 참여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교육과 현장이 필요하다는 인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160225_sn_최서형.gif

 

 

그러던 중 미래의 주인공인 청년들과 함께 온전한 사람으로 합당한 삶이 무엇인가를 같이 고민하고 사회적 덕망이 있는 선배들과 토론과 체험 및 봉사, 멘토링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힘을 키울 수 있는 청년 리더 전문학교인 하온아카데미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청년리더를 양성하는 목적은 봉사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청년네트워크를 활성화시키는데 있습니다. 우리 사회 곳곳에 있는 사회적 약자들을 돌보고 그들의 필요를 채우기 위해서는 사람의 전인적인 변화가 필요합니다.

 

사단법인 새길과새일은

 

1) 사회적 약자를 위한 봉사활동

2) 나눔의 실천을 통한 사회공헌

3) 차세대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청년을 발굴해서 교육시키는 일을 통해 그 일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가난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 그들을 변화시키고 지속적인 후원으로 함께 해 주는 것은 시대적 사명입니다. 새길과새일의 활동에 지지를 보내는 회원 한분 한분의 지지가 없다면 이 일을 실천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미래 세대를 키워내고 이 사회가 요구하는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장을 만들어 가는데 그 역량을 집중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후원과 지지를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동양의학과 서양의학을 접목한 융합의학이 대세인 것처럼 사회와 공동체의 건전한 변화를 이끌 수 있는 메이에이터적 삶의 융합인물들의 활약을 기대하며 새길과새일에 끊임없는 지도 편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새길과새일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75길 52 성진빌딩 2층
Tel) 02-552-0410, 010-3494-0410
E-mail) newwaynewmission@gmail.com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